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업로드된 대구 콘서트의 짧은 영상!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영순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게다가 임영웅이 준비한 깜짝 선물까지!? 정말 부럽습니다.

임영웅의 대구콘서트의 한 장면
28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전국 영순&영광 이름 자랑 대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은 가수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투어 2023'의 대구 콘서트 현장의 모습을 담고 있었습니다.
토크쇼 중 들리는 "결혼해 줘요"?

그런데 임영웅이 토크쇼를 시작하고 있는데, 어느 팬의 목소리가 들렸는데요. 다름 아닌 "결혼해 줘요"라고 외치는 팬의 목소리였습니다. 임영웅은 "안 돼요. 자꾸 누가 결혼해 달라고 하냐."라며 재치 있게 거절했고,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웃음과 감동의 다양한 사연들

토크쇼에서는 다양한 사연이 이어졌습니다. 어느 팬은 "우리 영광이 여친 이름이 영순이더라. 영웅님의 목소리로 영순 씨 불러주는데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착각의 늪에 빠져 저한테 불러주는 것 같아 천국에 다녀왔다."며 임영웅에 대한 절절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임영웅의 깜짝 선물! 너무 부럽다!

팬들의 사연에 보답하듯 임영웅은 깜짝 선물을 선사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팬들의 감동 어린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이제 대전으로!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는 대전으로 이어지는데요. 수많은 대전의 임영웅 팬들에게 임영웅은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됩니다.